저는 일본의 경우에는 어른들이 노는 사이트에 대한 제약이 없어서 vpn 같은거 안쓸줄 알았는데 뭐 나름의 이유가 있나보더군요? ㅎㅎ


해외에서 알게된 일본인 친구가 있는데 유쾌한 덕후 입니다. 이놈이 도대체 뭔 짓을 할려는지 몰라도 ㅋㅋ 속도도 빠르면서 가장 프라이버시에 있어 안전한 VPN을 찾고싶다며 물어보더군요. 애니, 피규어 쪽에 특화된 덕후라 컴퓨터는 잘 모르거든요.


저는 가장 좋다는 express vpn을 사용중이라 언제나 만족하고 사용중이지만 일본에서도 확실히 좋은지 모르기 때문에 일본쪽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한 계정당 3명이 동시에 쓸수있긴 하지만... 웬지 내 vpn 아이디 공유하긴 좀 그래서 ㅋㅋ


일본 사용자가 직접 속도 테스트 해서 올린게 있길래 퍼와봤습니다.



일본 -> 한국 서버 속도 ㄷㄷㄷ 가뿐하게 100Mbps가 넘어버리는군요..



일본 -> 대만 서버




일본 -> 호주 서버



일본 -> 미국 서버


제가 한국에서 사용하는 것 만큼이나 일본에서도 잘 나오네요. 기본적으로 우리나라의 일반 가정 인터넷 회선이 평균적으로 더 좋은것을 생각해보면 우리쪽이 속도가 더 잘 나올것 같아요.


[2018 有料VPNランキング] 일본에서 생활중이거나 가실분들은 이 블로그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일본어이긴 하지만 크롬에서 한글 번역 버튼 누르면 무리없이 볼 수 있습니다.


저기도 vpn 할인 링크들이 있더군요. 사용하실분은 쓰세요~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