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이혼사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네요.. 아무래도 김국진 강수지 커플 열애가 밝혀지고 나서.. 과거에 왜 헤어졌을까 하는 관심이 생겨서인것 같아요.

 

김국진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본인이 직접 밝힌적이 있는데.. 본인의 내성적인 성격이 결혼 후에도 고쳐지지 않아서 서로 다툼이 있었다고 말했었는데요..

 

김국진은 너무나 바쁜 삶을 살았고.. 결혼에서 안정감을 찾고싶어했었고.. 쉴때면 집에 있길 바랬는데 이윤성은 밖에 나가서 시간을 보내길 원했었다고 해요..

 

이렇게 작은 것에서 부터 성격적 차이가 있어 다툼이 생겼나 봅니다.. 결혼을 너무 빨리한것도 문제가 되겠죠..

 

 

 

결혼하고나서 몇달 되지 않아 바로 별거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급격하게 사이가 갈라졌습니다. 둘은 시트콤에서 만나 같이 연기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몇달 만나다 바로 공개연애하고.. 그리고 몇달뒤 곧바로 결혼식을 올리는 등

 

굉장히 진행이 빨랐습니다.

 

 

 

와 과거 김국진 아저씨 얼굴 보니 잘생겼네요!!

 

이때는 이윤성이 완전 땡잡았다고 다들 엄청 부러워했었습니다.

 

당시 김국진의 인지도와 스타파워는 지금의 유재석보다 더 강했으니까요.

 

 

김국진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시간 지나고 보니 다 뻥이었지요..

 

 

김국진이 워낙 착하다 보니.. 이윤성이 말을 막하고 성질을 건들었다는둥..

 

사실은 김국진이 결혼전에 여자 문제를 깔끔하게 정리하지 못했다는둥..

 

 

근데 다 거짓말이었습니다. 지금이나 예전이나 말 지어내는 인간들은 항상 존재하네요.

 

 

두사람이 같이 산 세월은 따져보면 몇달도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당시 이윤성 위자료로 같이 살았던 아파트를 줬고, 주식 등도 꽤 넘겨줬다고 해요..

 

그래도 대스타를 만나 헤어져.. 얻은것도 있어 이혼이 그렇게 아프지만은 않았을듯...

 

 

 

 

김국진과 이혼을 하고 이윤성은 치과 의사를 만나서 결혼을 했습니다.

 

 

 

지금은 잘 살고있고~

 

 

김국진은 강수지를 얻게 되었습니다.

 

내성적이고 과묵한 김국진 실제성격이 마음에 든다고 하니..

 

두사람이 싸울일은 별로 없겠네요.

 

 

 

결혼까지 가서 대박 행복하게 사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