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우리 짓뚜 검색하면.. '서지수 루머 내용' 이게 먼저 나오는군요.. 저도 처음에 너무 허위사실유포자들이 발악을 해서 러블리즈 데뷔도 전에 걸그룹 하나 무너지는거 아닌가 싶었을 정도로 혹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보니 그런 정신병ㅈ들이 따로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도대체 서지수에게 무슨 악감정이 그렇게 생겨서 그 난리를 쳤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서지수가 고소해서 걔들 잡혔고 처벌도 받았습니다. 사람 사회적으로 매장시킬뻔 했는데.. 그런애들도 사회생활 못하게 해줘야 하는건 아닌지.. 쩝.. 그럼 우리 서지수에 대한 이야기들을 알아봅시다.

 

 

 

 

2014년 11월달의 일이군요...

 

제작년 빼빼로데이에 서지수 루머 내용에 대해서 직접 경찰에 의뢰했습니다.

 

본인이 찔리는게 있으면 이렇게 못하죠.

 

즉각적인 대응은 매우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오크뇬이 서지수 과거 풀어버린다고 이야기 하면서 온갖 이상한 내용을 짜집기해서 인터넷에 막 올렸습니다.

 

 

 

아무래도 서지수가 버스에서 친구들과 찍은 사진등... 그때 러블리즈 데뷔 전이니까 다양한 평범한 일상생활 사진들도 같이 올린것을 보면 서지수 주변사람이 아니었나 싶어요.

 

 

 

 

이렇게 이름도 아무것도 밝히지 않고 서지수 루머를 엄청나게 만들어서 막 뿌렸습니다.

 

내용은.. 글 마지막에 당시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쓴 글이 있어서 소개해드릴테니 글 다 읽고나서 한번 가보세요.

 

 

 

지금 돌이켜 보면 정말 병적으로 서지수를 깎아 내리기 위해서... 저렇게 서지수 루머 만들어 뿌릴 열정으로 공부를 했으면 서울대가 아니라 하버드 갔겠다 싶었을 정도로 열과 성을 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법원 가서는 뭐라고 빌었을까요?

 

 

 

 

ㅋㅋㅋ 그리고 서지수에게 너무 당해서 저런 약도 먹는다고 -_-;;

 

이미지에 나온 '리보트릴'이라는 약은 공황장애 및 심리적으로 불안할때, 뇌신경에 문제가 있어 발작증세 보일때..(간질인듯)도 먹고, 편두통이나 수면장애에도 쓰인다고 합니다.

 

서지수 때문에 먹은게 아니라.. 저런걸 먹을정도로 불안정한 애가 저지른짓 같아요..

 

 

 

서지수 루머 자세한건 마지막 주소에서 보시고..~

 

서지수는 러블리즈로 데뷔하기 전에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나왔습니다. 코리안 갓 탈렌트.. 연기 쪽으로 뽑는거였는데 여기선 연기자 하고싶다고 나옴 ㅋㅋ

 

 

 

제가 이거 보고 깜짝 놀란게 ㅋㅋㅋ 아이돌 되고 나서도 아직도 밀고있는 동물 성대모사를 여기서도  했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실제로 서지수가 동물을 엄청나게 좋아한다고 합니다. ㅎㅎ

 

 

장진감독인가? 이 사람이 외모나 스펙보면 걸그룹 해야할 것 같은데 여기 나왔다고 이야기 합니다.

 

 

 

 

어디 한번 봅시다~

 

 

서지수가 18살때 나왔군요.

 

 

기뻐하는 강아지;

 

 

 

 

이거만 한게 아니라 ㅜㅜ

 

 

 

 

고양이도하고 닭도 하고 ㅜㅜ

 

서지수 팬이지만 이거 이제 그만햌ㅋㅋㅋㅋㅋ

 

 

데뷔후에 서지수 외모가 물이 오른것 같습니다. 요즘 더더욱 이뻐진것같아요.

 

 

그리고 이번에 서지수 '진짜사나이' 출연이 확정되고나서 제가 진사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요즘에 너무 재미가 없더라구요.. 짓뚜 때문에 한번 볼까나~

 

 

 

 

 

 

서지수 메이크업이 왜이래 ㅜㅜ 코디 나와.. 술먹은것 처럼 얼굴이 벌겋냐.. 해군으로 가나 봅니다. 군대에 가고싶었다고? ㅜㅜ 제발 그런말 하지마.. ㅜ

 

 

 

ㅋㅋㅋ 그래도 유명한 프로그램에 나오게 되었은이 다들 기쁜가 봅니다. 옆에있는 애는 케이 ㅋㅋ 그리고 격하게 기쁨을 표출하는 서지수.

 

 

 

서지수 실제성격? 한번 신이나면 주체를 못한다고 ㅋㅋ 이중인격 아니냐고 할정도라고 합니다. 평소에는 좀 조용하고 그런가 봐요.

 

 

 

 

서지수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3살 입니다. 생일은 2월 11일.. 고향은 인천직할시 북구라고 하네요~

 

서지수 가족 누가 있나 봤더니~ 부모님과 2살 어린 여동생이 한명 있다고 합니다. 키165cm,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35mm

 

인천세원고등학교 졸업하고 백석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다니다가 자퇴했어요. 아무래도 연예인 될려고 나간듯

 

생긴것 때문에 사막여우로 불리기도 합니다.

 

 

 

ㅋㅋ 이렇게 기뻐 날뛰다가도

 

 

 

 

무서우면 오열 ㅋㅋ 원래 성격이 여리고 겁이 많다고 하네요.(회전목마도 제대로 못탄다고 하니 말 다했죠 ㅋㅋ)

 

원래 미술 전공이었다고 하네요. 7년동안 미술을 하다가 고등학생 때 춤을 접하게 되면서 가수를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고 해요.

 

초반에 가창력 논란이 좀 있긴 했지만 노력을 많이 했는지 요즘에는 파트 소화도 잘하고 꽤나 늘었습니다.

 

 

 

지금 이렇게 좋아하는거 보면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처음에 서지수 루머 내용 터졌을때 저 성격에 얼마나 무섭고 두려웠을까요? 검찰측에서 양측 다 조사해서 교차검증까지 했더니 다 거짓이었다고 하지요..

 

마녀사냥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 수 있는 대목 입니다.

 

 

 

 

 

누가 화장했냐.. 서지수 특유의 매력을 제대로 살리지 못했음..

 

 

 

교관이 목소리 좋다~ 했는데 이게 반어법인것을 모르고

 

네 감사합니다. 했다가

 

 

엎드렼ㅋㅋ

 

 

 

 

해맑은 서지수 귀요미 ㅋㅋㅋ

 

 

그래도 생긴것과 다르게 굉장히 운동을 좋아하고 체력도 좋습니다. 등산 및 킥복싱이 특기라고 해요 ㅋㅋ 체육관에서는 버피 테스트 1등도 했다고 헐 ㄷㄷ

 

진짜사나이 서지수 많이 응원해주세요 ㅋㅋ

 

그리고 루머관련 글은 [서지루 사건 정리] 이걸 보시고..

 

아래 동영상도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