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무한상사에 나오는거 보고 재미있겠다 싶었는데. 무한상사 정형돈 출연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ㅎㅎ 다들 엄청 반가우셨죠?

 

이번 무한상사 자체는 별로 재미가 없었던것 같은데..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무한상사 권전무로 나온 지드래곤 권지용.

 

 

 

 

 

 

우리집에 지드래곤 광팬이 한명 있는데. 끝까지 봐주세용 하니까 쓰러지더군요..

 

 

무한상사 유부장님 유재석..

 

볼때마다 참 대단합니다. 저도 무한도전 팬이라 무한상사를 보긴 봤지만 이렇게 재미가 없을때가 있거든요. 워낙 많은 팬들이 사랑을 주고.. 기본적으로 그들에게 기대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그들의 부담도 상당할 것 이고..

 

이 팀을 이끄는 유재석이 느끼는 무게감은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무한상사 정과장 정준하

 

재미없음 패스.

 

 

 하하의 천만관객 공약 ㅋㅋㅋ

 

 

 

 지드래곤 집에서 파티열겠다고 ㅋㅋ

 

 

요즘 양세형 엄청 뜨고 있죠 ㅋㅋ

 

 

무한상ㅇ사에서 소리 지르는 회사원 역을 맡았습니다. ㅋㅋ

 

 

 

 

어차피 이루어질 수 없는 목표기 때문에 자기 전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ㅋㅋㅋ 이렇게 새로 들어온 멤버가 재미있고 사람들의 반응이 크기 때문에 광희는 엄청 부담이 크겠어요..

 

 

박나래 돈이나 갚으라고 ㅋㅋㅋ

 

 

무한상사의 한 장면 입니다. 유재석이 위에 있는 모습..

 

 

 

어?? 뭔가 익숙한 얼굴... 무한상사 정형돈 출연한다는 말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파파팍!!

 

 

헐.. 너무 놀랐습니다.

 

 

 

 

 

 

정형돈은 유부자님이 누워있는 병원에서 환자로 등장하게 됩니다. "힘내세요.. 지금 고통스럼고 힘들어도 이거내야 합니다... 회복해서 다시 만나요.."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팬들이 정형돈에게 해주던 이야기...

 

 

 

 

이렇게 웃는 모습으로 2017 무한상사 정형돈 출연 기대해볼 수 있을까요.

 

 

이렇게 웃는 모습으로...

 

 

오늘 방송했던 '무한상사-위기의 회사원' 마지막 편..  갑작스럽게 사고를 당해서 유부장은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었고.. 다른 직원들 또한 의심스러운 사고로 인해서 다치게 되자 하하와 정준하가 비밀을 파헤칩니다.

 

그리고 아쿠마다!! 쿠니무라 준이 나왔죠. 곡성에서 나왔던 그 일본 아저씨 입니다.

 

여튼 이래 저래 하다가 무한상사 뻉소니 범인은 지드래곤으로 밝혀졌습니다. 김혜수 아줌마도 지드래곤 체포하는 장면에 나왔죠.

 

 

 

아 그리고 제가 화장실 다녀오느라 놓쳤는데.. 무도에 126억 어쩌고 이야기가 나왔었나 보더라구요. 무한도전은 사회적인 이슈에 대해서 언급을 잘하죠..

 

 

검색해보면 진경준 검사장 특혜이야기가 나오죠

 

 

쩝.. 말해서 뭐하겠어요.. 돈도 많고 권력도 인맥도 쩌는데 결국 좋게좋게 끝날겁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돈 벌고보는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