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정형돈 복귀 소식 정말 반갑네요!! 무한도전에 잠시 나오긴 했지만 그 분량이 너무나 짧아서 아직은 방송에 나오기는 무리인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간아이돌이 방송되는 MBC에브리원에서는 "주간아이돌 제작진을 포함해 주요 관계자들과 정형돈 복귀를 논의 중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정형돈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에서도 모 일간지를 통해서 "정형돈이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통해서 복귀할 예정이고 녹화 시기는 9월 말 쯤으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했으니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주간아이돌이란느 프로그램이 성장하기까지 정형돈의 역할이 결정적이었기 때문에 애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정형돈 복귀가 성사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 했네요^^

 

 

 

이런 주간아이돌 장면 다시 보고싶어요~

 

 

 

데프콘도 정형돈이있어야..

 

 

 

 

 

 

귀여워 ㅋㅋㅋ

 

 

 

 

 

 

주간아이돌의 재미는 정형돈과 데프콘이 삼촌의 심정 반 + 팬심 반의 느낌으로 아이돌 멤버들과 편안하게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막말하기도 하고 질척거리기도 하면서 깨알같은 재미를 줍니다. 지금은 김희철과 하니가 진행중이라고 하더군요.. 정형돈 하차 이후로 거의 못봤어요 ㅜㅜ

 

 

찾아보니까 6월달쯤에 정형돈이랑 데프콘이 같이 부른 노래가 나왔었고 김희철이 "그분(정형돈)이 곧 오시는 건가요?"라고 이야기 했었다고 해요 ㅎㅎ

 

 

 

 

정형돈 주간아이돌 정말 보고시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