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니'라는 이름을 들어보셨나요? 국악인인데 오늘 예능에 나오게 되면서 실검에 뜨게 되었네요. ㅎㅎ 김나니 동영상을 찾다가 오케스트라와 같이 연주하는 영상도 보게 됐는데 정말 멋있네요~

 

김나니 관련 정보들을 모았어요.

 

 

 

 

우선 김나니 프로필~

 

1989년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예술사 졸업이라고 나와있네요.  서현진 나왔던 드라마 '수백향' 아시죠 OST 중 한곡에도 참여를 했었다고 합니다.

 

연예인이 아니라서 정보가 그렇게 많이 나와있진 않은데요. 한국의 소리 이외에도 브라질 음악에도 관심이 많아서 앨범을 준비한다는 인터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리무대의 극작, 연출,배우 까지 소화할 수 있는 재능이 넘치는 소리꾼이라고 하네요~!

 

송소희 처럼 국악의 대중화를 이끌어내는 한명이 될 수 있을까요~!

 

[사진 삭제 요청이 들어와서 지웁니다 -_-]

 

김나니 얼굴 보면 순둥순둥한 느낌이네요.

 

 

 

국악인 김나니가 '1박2일'에 나오면서 오늘 많이 관심을 받았는데요. 멤버들의 저녁식사 복불복을 위한 게임이 있었는데 거기에 게스트로 잠시 나왔습니다.

 

국악계의 김연아라도 소개가 되었어요.

 

 

 

이건 다른 인터뷰에서의 모습인데 착하게 생겼네요 ㅎㅎ

 

아래는 김나니 찾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오케스트라와 국악의 만남.. 깜놀~!

 

<아래에 있는 유튜브 장면 캡쳐>

 

위의 인물도 김나니 입니다.

 

이쁘게 생겼네요 백문이 불여일견 아래 음악들 한번 들어보시죠..

 

3번째거 강추~

 

김나니 떠나가네

 

김나니 이별가

 

한오백년 & 런던심포니 오케스트라

 

아리랑 콘체르탄테 - 강원도 아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