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고 계시네요! 지금 온갖 여자 연예인들 이름이 다 나오고 있습니다. ㅋㅋ 처음에는 복면가왕 우비소녀이 벤 인줄 알았는데.. 또 아닌것 같기도 하고..

 

사람들의 추측에 따라서 제 생각도 달라지더라구요~!

 

그리고 또 다른 후보까지 나오게 되었는데요. 저와 함께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누구인지 추측을 해봅시다.

 

 

 

 

 

 

복면가왕 우비소녀 vs 과자집의 경연! 오리날다를 불렀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인데요. 노래 잘 부르는 두 여성이 열창해주니 더 신나는느낌~!

 

 

 

저는 처음에 복면가왕 우비소녀 보다는 과자집에 더 많은 관심이 갔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색이기도 하고 듣자마자.. 아 언젠가는 나오겠구나 싶었던 그녀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복면가왕 우비소녀 목소리를 들어보면 청아하면서도 힘이있고 고음에서도 무리없이 올라가죠. 노래를 부르는 내내 안정적이어서 저는 가수가 확실하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김구라 턱 내려옴..

 

 

 

 

작은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

 

 

 

 

마주보면서 노래를 부르는 복면가왕 우비소녀 그리고 과자~!

 

 

 

 

 

 

무대를 휘어잡은 두 여성은 누구일까요!!

 

 

 

 

엠비씨는 진짜 복면가왕이랑 몇개로 먹고 사는듯.. 요즘 정말 볼거없는;;

 

 

자자 복면가왕 우비소녀 후보 가장 유력한 두사람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다들 잘 아시는 벤(Ben) 입니다. 최근 OST의 여왕으로 떠오르고 있지요. 재미있는 드라마다 싶으면 그녀의 목소리가 한번씩은 들립니다.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나왔을때 가장 먼저 이름이 나왔던 벤은 신인가수로 오해하실수도 있지만 오래전에 데뷔를 했었습니다.

 

예쁘장하고 귀여운 외모와 체구, 리틀 이선희라고 불렸을 정도로 가창력도 좋습니다. 2010년에 윤민수가 만든 베베미뇽이라는 보컬그룹으로 데뷔를 했는데, 딱 1년만에 바로 해체가 되어 버렸지요..

 

회사도 신생이라 힘도 없었고 시행착오를 겪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 역시 잊혀지는가 했고 앨범이 나오는지 마는지.. 알수가 없었지요.

 

그러다가 OST 및 불후의명곡 이런곳에 얼굴을 비추면서 한번씩 실검에 오르내리긴 했지만 가수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긴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그 또 오해영에서 벤의 목소리가 굉장히 많이 나오게 되었고 저 같은 경우에는 그때 이후로 그녀의 노래를 더 귀담아 듣게 되었던것 같아요. 일단 복면가왕 우비소녀로 추정되는 인물 1번 이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배우 박진주! 찾아보니까 여기저기서 노래를 많이 불렀더라구요. 영화 OST에서도 직접 부르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축가도 맡아서 할 정도!! 그녀의 지인들은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박진주라고 생각했을까요?!

 

 

일단 박진주 목소리 한번 들어볼까요? 아래는 영화에 나온 곡중 하나인데.. 랩 파트는 다른사람인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우비소녀이랑 상당히 비슷한거 같기도 하구요!!

 

'복면가왕'에서 멋진 가창력을 자랑했던 '우비소녀'의 정체는 지금도 SNS, 인터넷 게시판 등에서 많은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방송은 10월 16일에 했던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41대 가왕전 1라운드 파이널 무대였습니다.

 

그리고 미스춘향은 샵 출신 이지혜였죠. 요즘 많이 나오네요.. 한때 상당히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잘됐으면 좋겠어요~!

 

아참 우비소녀로 배우 심은경도 거론이 되었는데 이건 아닌것 같아요 ㅋㅋ

 

<복면가왕 -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 vs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

 

 

그리고 떨어졌지만 그냥 넘어가기는 너무나 아쉬운 한사람!!

 

 

바로 이선빈 입니다.

 

얼굴도 예쁘고 배우인데 노래도 상당히 잘부르고..

 

 

 

 

 

알고보니 걸그룹 연습생이었다고 해요.. 걸그룹을 준비했던 사람이라고 치더라도 노래 실력이 상당하고 끼가 대단합니다.

 

 

처음에는 라붐의 솔빈 아니냐는 말도 있었는데 이선빈이었죠 ㅎㅎ

 

 

 

너목보에도 나왔습니다. 사실 이때 처음으로 그녀의 노래실력이 이슈가 되었었어요.

 

 

38사기동대에서 조미주 역할로 나왔던 사람 입니다.

 

 

진짜 사기캐라는 말이 절로나옴..

 

 

춤까지 잘춥니다;;;  동영상 하나 보고 글 마무리~!

 

 

여러분들은 복면가왕 우비소녀의 정체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