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이 대한민국 권력 1위라더니 여기저기 곪았던 환부에서 고름이 터져나오는군요.. 돈있으면 가장 살기 좋은 나라가 한국이라더니.. 요즘들어 더 와닿습니다.

 

최순실 딸 정유라 요즘 가장 핫한 여성 중 한명 입니다. 재벌딸도 아니고.. 대통령이나 국회의원 딸도 아닌데 마치 대한민국이 정유라 중심으로 돌아가는 느낌을 주고 있을 정도에요.

 

이화여대 특혜 논란의 정유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정유라 원래 이름 본명은 정유연 이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개명을 했어요.. 박근혜 딸 아니냐는 말까지 나왔을 정도로 너무 심각한 특혜를 받고 살아온 그녀..

 

 

멀리서 본 최순실 딸 정유라 모습.. 말을 타고 있죠.. 이거로 이화여대 들어갔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의원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정감사에서 “2015년에도 승마 국가대표였던 정유라의 활동이 전혀 업속, 국내, 해외 어느 대회에도 출전한 기록이 없으며 승마 국가대표가 총 4명인데 다른 선수들과는 다르게 정유연의 일일훈련 보고서, 계획, 확인서 등 아무것도 대환체육회에 보고된것이 없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조영호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정유라가 독일에서 훈련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답변을 했지만, 독일에서 훈련했다는 증빙자료는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면 괜찮아 보이긴 한데.

 

 

SNS인지 뭔지 몰라도 이 사진 보니까 좀 많이 다름..

 

 

최순실 딸 정유라 사진 및 동영상 보고나서.. 아 박근혜 딸이 아닌거 같다.. 라고 생각했는데.. 정유라 성형수술 의혹도 있더군요.. 정말 끝이없이 파고들어가는... 그리고 20살이 아니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봐도 나이 많아보임..

 

 

이화여대 입학한것 뿐만 아니라 최순실 딸 하나 때문에 옷벗어야 했던 사람도 있습니다.

 

원래 정유라가 예중에서 성악을 전공하다가.. 소질이 없었는지..

 

청담고 시절에 승마로 바꿨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근혜가 대통령 되었던 그해!!!

 

 갑자기 승마대회를 나가기 시작하더니... 그해 한국마사회컵 전국승마대회에서 '준우승'을 갑자기 떡하니 하게 됩니다...

 

 

당시에 판정시비가 있었고 문제가 커지자 바로 한달 뒤에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승마협회 특별감사가 들어가게 되는데.. 갑자기 박근혜가 수첩을 펼치더니 문체부 국장, 과장 나쁜사람! 이라고 지목했고.. 언론에 많이 알려진대로.. 그 자리에서 잘리게 됩니다.

 

문제가 발생했고.. 조사한다는데 갑자기 옳은일 하겠다는 사람을 대통령이 잘라버린 겁니다... 왜? 최순실 딸 정유라를 보호해야 하니까요.

 

 

 

 

 

<흠-_-;; 댓글로 인물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너무 격한 댓글은 제가 삭제를 해야하기 떄문에 귀찮습니다. ㅜㅜ>

 

 

거기다 피해본 사람이 한둘이 아닙니다..

 

박근혜가 '나쁜사람'을 제거하고 나서 바로 그 다음달인 6월에는 최순실 딸이 마장마술 국가대표 선발전에 나가게 됩니다.

 

당시에 같이 출전했던 선수들의 불만이 터져나왔는데, 정유라가 실수를 많이 했는데도 불구하고 선발전에서 4위에 올랐던것;;

 

 

그렇게 국가대표 자격으로 인천아시안게임에 출전하게 되었는데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땁니다.(최순실 딸은 개인전에서 메달 못땀.. 실력이..) 그런데 여기서 이상한점..

 

단체전에서 금메달 땄다고 이화여대에서 수시 체육특기자전형을 바꿔서 획기적으로 종목을 23개로 늘려주면서 정유연이 합격하게 됩니다;; 

 

원래는 11개 종목인데.. 갑자기 12개 종목을 늘렸고.. 웃긴게 또 늘린 종목 중에 승마 특기생만 합격했는데 그게 최순실 딸 정유연 ㅋㅋ

 

 

 

 

 

그리고 이화여대 들어가고 나서도 계속해서 문제가 됩니다. 학생이 학교를 가지 않아도 학점이 잘나오고 졸업도 가능해지는 이런 마법!!!

 

같이 공부했던 학생이 열받아서 저렇게 대자보를 붙이게 되는 사태까지 발생!

 

 

 

사실 정유라의 이화여대 입학 자체가 무효가 되어야 합니다. 쯧...

 

거기다가 위의 자료가 언론을 통해서 나오게 되었늗네..

 

 

이화여대에 출석 및 학점을 위해서 제출한 <승마종목 국제경기 출전기록>에 거짓인것으로 추정되는 기록이 보인다는것.. 그때 열리지 않은 경기의 결과들까지 기재되었다고 합니다. ;;

 

이화여대에서 제출한거라고 하는데.. 국정감사를 위해서 급조한듯... 2014년 9월 20일 인천아시안게임 부터 총 36차례의 경기 기록 결과가 적혀있는데... 그중에 15건이 날짜가 다르다고 해요.. 운동생리학이라는 과목에 출석하지 않았는데도 C+ 학점을 받았다고 하네요.

 

박근혜는 아빠 박정희가 서강대 입학시키고 졸업시켜주고 당시에는 듣보잡이었던 서강대고 갑자기 4년제로 승격이 되었지요 ㅋㅋㅋㅋ 그런데 아빠가 있던 시절과는 다르게 이렇게 어렵게 뭘 조작해야하니... 근혜도 많이 힘들거에요 ㅜㅜ

 

 

 

이화여대 학생들이 열심히 반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게시판에 보면 자기들에게 피해가는 것에 대해서는 열심히 데모하더니 왜 최순실 딸 정유라에 대해서는 조용하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가서 보고 말하는 것도 아니고 집구석에서 인터넷창 켜면 보이는것만 보고 판단하니가 그러죠...

 

 

정유라 아빠 정윤회 역시 과거부터 최순실, 박근혜와 꾸준하게 엮여온 사람이고..

 

 

어휴 풋풋한 시절부터 근혜언냐랑 둘도없던 사이었던 정유라 엄마 최순실...

 

 

박근혜 취임식 한복이랑 청와대에 개인트레이너 소개해준사람은?

 

최순실~!

 

이 나라가 이렇습니다.~

 

아래는 정유라 동영상 그리고 뉴스타파에서 내놓은 최순실 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