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정려원 열애 소식이 들려오네요.. 조금 놀라운데요? 충격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남자가 13살 많은 커플은 꽤 흔하지만 이렇게 어린 아이돌과.. 이제 중년이 되어가는 여자 연예인과의 열애설은 드문게 사실 입니다.

 

남태현 정려원 두사람이 1년간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두사람의 입장은 다를 수 있고.. 연예인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나름 각자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남태현, 정려원 나이차이 무려 열세살!'

 

 

남태현은 Winner라는 보이그룹의 멤버 입니다. 그리고 정려원은 배우로 활동한지가 오래 되었으니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해요.

 

딱 봤을때는 정려원 남태현 커플이 그렇게 어울리지 않고.. 공통점이 있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갑작스러운 열애설 입니다.

 

 

<평소 활발하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듯한 정려원>

 

거기다 정려원이 지금까지 열애설이 났던 사람들 중에서 연하가 없던것으로 기억하는데.. 13살이나 어린 남태현은 정말 의외네요..

 

 

 

<시크한 남태현의 매력>

 

 

거기다가 남태현의 문제로 인해서 위너의 활동이 거의 무기한 중지된 상황이기 때문에 만약에 정려원과 사귀는게 사실이 된다면, 남태현을 사랑하는 어린 팬들은 그 원인을 정려원에게 돌릴 수 있는데요..

 

 

남태현을 좋아하는 여학생들이 대부분 나이층이 어리다 보니, 이성적인 판단보다는 무작정 정려원을 탓하는 악플이 달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단독 보도한 언론에서는 남태현과 정려원 둘이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고, 예술적인 부분에서 서로 관심사가 잘 맞아서 빨리 친해지게 되었으며 벌써 1년을 사귀고 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정려원도 나이가 드니까.. 세월을 감출 수 없군요..

 

 

하지만 요즘 뉴스 기자들이 하는 행태를 보면 너무 무리하게 던지고 보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이것도 양측의 공식적인 입장이 나오기 전까지는 믿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오죽했으면 확실한 사진 한장 없이 이렇게 열애설을 터뜨린 이유가.. 정치쪽의 문제를 덮기 위해서가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 있을 정도로

 

그동안 연예인들을 방패막이로 삼았던 케이스가 수도없이 많기 때문에 오히려 정려원과 남태현이 사귄다는 뉴스가 나왔을때 최순실 때문에 이거 덮으려고 이러는거냐는 말까지 나오게 되었지요.

(이부분은 마지막에 따로 정리할게요)

 

 

 

뉴스에는 남태현 정려원 커플이 남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막 잘 돌아다닌다고 해놨는데.. 정작 단독으로 보도한 그 기사에는 두사람이 데이트 하는 사진은 없었습니다.;; 이런식으로 기사를 쓰면 아무나 사귄다고 올려버리고 증거는 없다고 해버리면.;; 당하는 연예인들만 피해를 보게 되는건데...

 

우리나라도 언론 시스템에 대한 개혁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남태현은 경기도 하남 출신으로 창우초등학교-신평중학교-한산중학교-한국예술고등학교를 다니다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들어갔습니다. 얼굴이 어려보여서 그렇지 키도 182cm로 굉장히 큰편 입니다.

 

남태현의 기럭지 전신샷을 보면

 

 

이렇게 키도 크고 해서 사람들은 "정려원 남태현 은근 잘 어울린다."이런 말이 나오는듯.. 둘이 서면 멋있을것같아요.

 

 

 

남태현 포지션은 WINNER에서는 막내이자 메인보컬을 맡고있습니다. 2011년에 YG에서 치른 오디션을 통해서 발탁이 되었는데 수많은 오디션에서 다 떨어졌고 YG에서도 사실 다 불합격을 줬는데 테디가 양현석에게 남태현의 가능성을 어필해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려원이 위너 숙소 근처까지 놀러갔다고 써놨는데.. 기자의 뇌내 망상인지.. 진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남태현은 1994년생 입니다. 이제 23살의 한창 팔팔한 청년이지요.. 그리고 정려원 나이는 81년생으로 올해 36살 입니다.

 

 

요즘은 유명 여배우들이 대부분 결혼을 상당히 늦게하거나 그렇게 할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혼자만의 삶을 즐기는 것 같아요.. 남태현과 사귀는게 사실이라면 정려원도 참 어떻게 보면 대단한거네요..

 

 

'남태현은 엄청 무뚝뚝하고 조용하며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정려원도 살짝 그래보이는데 둘이 잘 어울리지 않는 느낌인데.. 뭐 그래도 사람이 좋아하는 누군가가 생기면 다른 성격이 나오기도 하니까^^

 

 

2월달부터 "정려원 남태현 양측의 SNS에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사진 혹은 암시들이 몇번 올라왔다"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데 일단 정려원 측의 공식입장이 나왔습니다.

 

 

 

정려원 소속사 키이스트에서는 언론을 통해서 "남태현 정려원은 서로 아는 사이링뿐 열애 중인 사이가 아니다. 당황스럽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남태현 쪽에서도 확실하게 이야기를 해줘야 할텐데..

 

 

 

 

 

정려원과의 열애설로 실검에 오르자.. 과거 남태현 인성 사진 또 게시판에 올라오기 시작... 위 장면은 대리기사에게 돈을 두손가락으로 집어서 주는 장면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려원이 워낙 매력있어서 띠동갑이 넘는 남태현이랑 사귄다고 해도.. 누가 아깝다 말하기가 힘들어 보이네요^^

 

 

일단 둘은 사귀지 않는다고 하니.. 이 기사를 갑자기 낸 기자의 저의가 궁금하네요.

 

함께 논란이 된 최순실은 누구인가.

 

 

박근혜 대통령이 젊었을때부터 항상 옆에 붙어다녔던 여성..

 

 

인연은 순실이 아버지인 최태민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박정희 대통령때 부터 박씨일가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했고.. 한때 박근혜가 최태민에게 홀렸다는 말까지 나왔었지요..

 

 

목사라고 불렸지만 언제나 권력의 중심에 있었던 그사람..

 

 

최태민이 살아있을때.. 당시 박정희 전 대통령의 파워가 절대적이었던 시절인데.. 본인이 저렇게 휘젓고 다닌걸 보면 뭔가 이상함...

 

 

그리고 이번에 최순실 딸래미가 국가대표 탈락하게 되자 무슨 대통령이 직접 승마협회 감사를 지시해버림...

 

둘은 짤리고.. 이 밖에도 수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아래 글들을 한번 보세요

 

[최순실과 딸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