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남보라 성형'이라는 제목의 글이 있길래 들어가봤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그 이쁘고 자연스러운 얼굴이 너무나 부자연스럽게 바뀌어 버린것을 보고 참 안타깝다고 생각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다른 사진들을 보니 남보라의 얼굴이 성형한게 아니라 뽀샵 같더군요. ㅎㅎ

 

참 아픈일도 있었고 그간 힘들었을텐데 남보라에게 좋은 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본 사진과 함께 남보라 이야기를 정리해봅니다.

 

 

 

오늘 논란이 되었던 남보라 성형 사진 ㅎㅎ 남보라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쭉 보면 평소에 사진 보정 어플을 잘 가지고 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로 남보라의 얼굴이 망가진것 아니냐고 걱정하신 저같은 팬들은 맘 놓으셔도 될듯 ㅎㅎ

 

 

찾아보니 "저 사진은 화보 촬영 중에 찍은 셀프 카메라인데, 스모키 화장에 조명이 겹쳐 평소와 조금 다르게 나왔습니다. 성형은 아니니 오해하지마세요."라는 기사가 있네요.

 

 

 

이게 바로 어제 올린 남보라 사진인데요. 하루도 안되는 시간에 눈이 갑자기 저렇게 성형이 될리가 없다고 생각되어서 저도 다행이다~ 생각을 했네요^^

 

 

 

 

남보라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녀에 대한 간단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이는 89년생으로 올해 28살 입니다. 벌써 30이 다되어가는군요.. 워낙 동안이라..

 

 

 

 현재는 영화배우 겸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이 고향이고 개신교가 종교 입니다.(교회는 예전에 여의도순복음교회 다닌다고 했었구요) 성일중-이화여고-동덕여대를 나왔으며 2006년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서 데뷔 했으니 벌써 10년차!

 

 

 

보이프렌드라는 보이그룹의 멤버 노민우는 남보라 조카뻘 친척 입니다. 위의 사진은 다른 사람 ㅎㅎ

 

무려 13남매의 장녀라 굉장히 똑 부러지고 열심히 사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남보라 부모님도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와.. 열세명이라니..

 

 

 

남보라는 인간극장을 통해서 데뷔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당시 어린 나이에 장녀로서 10명이 넘는 동생들을 돌보고 부모님 일까지 도와주는 모습에 팬들이 생기기 시작했었습니다. 

 

예전에 영등포 쪽에서 숯불구이 가게를 했었는데 지금은 하지 않는다고 해요. 다른곳에서 장사를 하는지는 모르겠구요.

 

여기서 남보라 과거 모습을 한번 볼까요?^^

 

 

 

처음 아기 기저귀를 갈아본것이 유치원때라니 ㄷㄷ

 

 

남보라 어머니는 가끔 아이를 키우는 노하우, 비법 등에 대한 강의도 하신적이 있다고 합니다. 요즘 한두명 키우기도 벅찬데 정말 대단한게 사실 입니다.

 

 

 

남보라 동생들이 워낙 많다 보니 헷갈릴 수 도 있겠어요.. 남보라는 형제들의 이름은 다 외우는데 한번에 빠르게 말하는건 못한다고 하네요^^

 

동생들이 어릴땐 괜찮았는데 점점 커가면서 한방에 9명까지 있었던 적이 있다고.. 자기만의 공간이 필요한 사춘기 시절에는 쉽지 않은 일 입니다.

 

 

 

얼굴은 어릴때나 지금이나 거의 똑같습니다. 저는 남보라 눈밑 애교살이 요즘에 눈에 더 띄는것 같아보였는데 예전에도 있었네요.

 

 

 

처음부터 잘나갔던것은 아니며 중간에 연기가 너무 싫어서 슬럼프를 겪었던 시간도 있었고.. 대학생활을 하다가 졸업반 4학년이 되었을때는 연기전공임에도 불구하고 배우 보다는 취업을 걱정했을 정도로 앞이 깜깜했다고 해요.

 

 

 

 

2월달에 이슈가 되었던 남보라 남자친구 사진..

 

재벌 2세와 만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고 보도가 되었죠.

 

당시 보도에는 동갑내기인 남친 최모씨와 만나는 장면이 포착이 되었고, 국내 굴지의 대기업 사장의 아들이라는 말이 나왔었습니다.

 

처음에 재벌2세 였다가.. 사장 아들이었다가 말이 바뀌더군요.

 

 

 

거기다 재벌 최씨라고 하니 우리나라 재벌 중에 최씨는 SK 최태원 밖에 없으니 그와 관련되어 꼬리를 물고 잘못된 사실은 눈덩이 처럼 커져 갔습니다.

 

 

 

하지만 꽤 좋은 집안인것은 맞다고 합니다. 남보라 남자친구는 삼성물상 건설부문 사장의 둘째아들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그 열애설이 나오고 나서 두시간 만에 예전에 사귀다 헤어졌다는 소속사측의 해명이 있었지만.. 발렌타이데이에도 만났다는 후속기사가 터지면서 의혹은 점점 커져갔으나

 

남보라는 자신의 말을 믿어달라고 했으니 저는 믿습니다~

 

 

 

 

그냥 남친 한번 사귀었을 뿐인데 막 해명도 해야되고.. 연예인은 힘든 직업인것은 맞는것 같습니다.

 

 

 

남보라의 미모가 날이 갈수록 더 이뻐지는 것 같습니다. SNS에 쓰여진 글들을 보면 와 이 어플 좋다! 막 이런것도 있고 보정의 힘이라는 내용도 있고 하는걸 보면 셀카 찍고 사진을 이쁘게 꾸미는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마 이 장면이 SNL 나왔을때 인걸로..

 

 

홍콩에 여행갔을때

 

 

 

 

생얼이 정말 예쁘죠.. 근데 이 사진 올린거 옆에 글 보면 자기가 보정한거라고 고백을 했더라구요 ㅎㅎ 귀여움.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마르고 얼굴이 작다고 하네요. 겨우 걸어다닐 것 같다고 ㅎㅎ

 

 

요즘 남보라가 작품활동이 좀 뜸해 보이는데요. 지금은 웹드라마 '스파크'를 준비중이고 방영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름이 많이 알려졌을 정도로 유명 연예인이지만 정말 살아남기가 힘든것 같아요.

 

 

 

그래도 남보라 정도면 데려갈사람들이 줄을 설테니 ㄷㄷ

 

 

위 남자는 남보라 남자친구 아닙니다. ㅎㅎ 옆에 보면 "종차니가 그랬음"이라고 써있는데요. 촬영 현장이라고 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그 작품인데요. 불의의 사고로 인해서 몸에 전기가 흐르기 시작한 남자, 그리고 남보라와 다른 한명의 삼각관계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네요.

  

 

 

정말 눈이 크긴 큽니다... 저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들어가있군요;

 

 

아빠와 예전에 투표하러 가던 길에 찍은거라고 하네요. 20대 마지막 투표라고 ㅜ 남보라도 이제 슬슬 시집갈 나이가 되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