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서지혜 다시 방송에 꽤 나오고있는데  참 이쁘네요~ 반대로 생각해보면 이렇게 이쁜 서지혜가 연기도 잘하는데 왜이렇게 못뜨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수준이하의 연기자들이 지나치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요즘 시대에 이런 의문이 드는것은 저뿐만은 아닐거라고 생각해요.

 

서지혜 근황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찾아봤어요.

 

 

 

 

 

저는 서지혜 예능에 나오는거 보고 엄청 반가워했는데..

 

 

질투의 화신에 나오고있었더군요.. ;; 제가 드라마를 요즘 잘 안봐서 서지혜 너무 오랫만이다!! 했는데 ㅋㅋㅋ

 

 

서지혜 인스타그램 보다가 이런것도 봤어요. 서지혜 남자친구 생겼나? 하는 생각이 ㅎㅎ 그냥 이뻐서 올렸을 가능성도 크지요. 요즘 서지혜 찌라시 때문에 잠시 머리가 아팠던 모양 입니다. 제목에서도 써놨지만.. 계속해서 어디서 서지혜 결혼 이야기가 나왔나봐요; 쌩뚱맞게 누가 이런 어이없는 정보를 돌리는건지..

 

 

서지혜 나이가 84년생으로 올해 벌써 33살 입니다. 그러다보니 결혼에 대한 생각이 궁금해질 순 있지만.. 처녀를 유부녀로 만들다니! 누구야!

 

여튼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서지혜 성형전 모습에 대한 관심도 큽니다. 사실 예쁜 여자들은 이게 연관검색어로 뜨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어요.

 

 

서지혜 졸업사진 입니다. 눈 코 입 다 지금 모습과 똑같습니다. 헤어스타일과 화장만 달라졌지 사실 얼굴이 바뀐 부분은 별로 없어요. 서지혜 성형전 후 모습 이런거 비교한게 거의 없죠.. 그냥 찌라시일뿐..

 

 

 

 

본인들의 중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면.. 서지혜가 원래 이뻤다는걸 다시한번 실감하실 수 있을듯 ㅋㅋ

 

 

서지혜 얼굴이 착하게 생기긴 했지만 그래도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곘다 싶었던게 드라마 ‘펀치’에서 여검사로 나왔을때 입니다. 물론 좋은편이었지만 앞으로 두얼굴을 가진 악역을 맡아도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지혜 사진들 보다 와 정말 이쁘다 라고 생각했던 컷. 손바닥 만한 얼굴에 너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다 달려있네요~

 

 

 

 

서지혜가 예능을 좀 더 잘했으면 훨씬 더 뜰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본인 성격상 예능이 참 힘들다고 하네요. 연기도 어렵지만 예능만 하면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오히려 연기가 더 쉽게 느껴진다고 까지 할 정도 ㅎㅎ 부담감을 많이 느낀다고 합니다.

 

 

 

 

 

서지혜 실제성격 은근 애교 많을 것 같아요. ㅎㅎ

 

 

서지혜 이상형은 어떤 남자일까요? 예전엔 ‘나쁜남자'에 끌렸는데 지금은 친구처럼 취미와 성격이 잘 맞는 스타일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 사람과 결혼하고싶다고 해요 ㅎㅎ 연애만 할거면 잘생긴 사람도 만나보고 싶고, 재미있는 사람 등 다양한 매력에 끌릴수 있겠지만 결혼은 다르기 때문에 내적인 면을 더 중시한다고 하네요.

 

얼굴 안보고, 키는 본인 보다 크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데.. 서지혜 키가 170cm 정도 되요 ㅎㅎ

 

 

 

이제 결혼할 나이가 되었는데.. 주변 사람들 결혼식을 갈때마다 언젠가는 예쁜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일이 더 중요하다고 느낀다고 해요. 편안하게 기다리다 33살쯤에는 결혼하겠지 했는데 벌써 그 나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예쁜 여자 누가 데려갈려나?

 

 

 

 

취미로 꽃꽃이도 하나봐요.

 

 

 

 

캬 서지혜 몸매가 괜히 날씬한게 아니었군요. 운동도 열심히 한다고 해요. 필라테스를 5년넘게 했고.. 골프, 헬스 등 다양하게 즐긴다고 합니다. 작년인가 부터는 발레도 시작했다고 해요.

 

자기관리도 잘하고 사생활에 있어서도 문제없는 실력있는 연기자 서지혜 앞으로 더 많이 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