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바꾸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대부분 warning 사이트 이거 뚫을려고 그러시는거죠? ㅋㅋ 이거 말고는 토렌트 IP 바꾸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악플달기 위해서 배운다는 사람도 있더군요;;


사람이라는게 워낙 천차만별이고.. 누군가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보니 자율에 맡길 수 밖에요.. 저 또한 IP 바꾸는 프로그램들을 상당히 많이 써봤습니다. 뭐.. 이상한거 한건 아니구요 ㅋㅋ 맞긴한데 ㅋㅋㅋ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한도 내에서 사생활을 열심히 즐겼습니다.


내 개인의 취향.. 남에게 알릴 수 없는 부분과 관련이 되다 보니 개인정보에 대해서 좀 더 많이 민감해지게 되고 그것에 대해서 공부를 하다 보니 무료 VPN은 쓰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사실 공짜로 저렇게 돈이 많이 드는 서비스를 누가 제공해주겠어요. 나라에서도 안해줍니다. ㅎㅎ 여러분의 데이터들은 모두 업체에게 돈이 됩니다. 위는 하나의 예 일뿐 진짜 심하게 팔아먹고 좀비PC 처럼 사용해먹는 업체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IP바꾸는 프로그램 중 무료로 유명한것들을 볼까요.



SoftEther(VPN gate)



Hotspot Shield(핫스팟 쉴드)



오페라 VPN



Browsec VPN



Zenmate


이런것들이 있습니다. IP바꾸는 프로그램 사용하실때는 정말 유의하셔야 할게 한가지 있어요. <절대로 ID, 비밀번호, 금융 관련 정보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말것!!!>


이것 하나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순하게 내 정보가 아무것도 입력되지 않는 웹서핑 정도만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세상에 아무 댓가 없이 여러분들에게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제공하는 기업이 있을까요? 만에 하나 유니콘을 볼 확률로 그런곳이 있다고 하더라도 왜 그럴까요?


유료 VPN으로 가시려면 아래 리뷰들 중에서 1번 2번만 보시면 됩니다. 제가 10여종은 써보고 드리는 말씀입니다. 천원 더 싸게 쓸려다가 시간 돈 날리지 마세요.


[VPN 프로그램 뭐가 갑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