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에 아이린이 나왔는데 와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ㅎ 아담하고 이쁜 여자가 이상형이라 할일없어 방송 보다가 아이린 팬이 되었습니다.

 

성격도 차분하니 착해보였습니다. 아이린 덕질을 해보기 위해서 찾아봤더니 살림도 엄청 잘하고 예전에는 학교다니는 멤버의 교복도 다려주고 그랬다고 해요.

 

숙소있을때 집순이라 청소하고 요리하고 그런다고 하는데... 회사에서 만든 이미지가 아니라면 정말 1등 신붓감 아이린 입니다.!

 

아이린 미모가 워낙 월등하다보니, 성형전 모습이 분명 뭔가 있을거다! 하실텐데 전혀 굴욕 없습니다. 하나씩 보실까요.

 

 

 

우선 예능에 나온 장면부터 봅시다. ㅋㅋ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에 아이린이 나온것인데.. 아재들은 어느새 눈밖으로 벗어나고 요 귀염둥이만 보였습니다.

 

같은 팀인 조이는 처음에 아이린을 회사에서 보고나서 연예인을 그만 둬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아이린이 너무 예뻐서 충격받고 집에 가서 엄마한테 '나 연예인 못할 것 같다. 자신이 없다'고 한 적이 있어요"라고 말을 했는데 실물이 그렇게 예쁘다고 ㄷ

 

 

 

그냥 웃으면서 뒤로 돌아봤을 뿐인데 아이린 여신 포스가 후.~

 

 

여기서 퀴즈를 하나 냈습니다. 아이린이 밥먹고 나서 꼭 먹는게 있는데 그게 뭘까요? 라는 질문이었는데... 맨날 여자 연예인 나오면 담배 이야기를 해싸서 식상하던 중에 아저씨들도 그건 하지 않았습니다. ㅋㅋ

 

 

 

희철이 ㅋㅋㅋ 아까시아 껌 하나 씹어주면 입냄새 안나는게 그거 아니냐고 ㅋㅋ

 

 

 

"밥 먹고 나서 먹는게 도대체 뭐야"

 

 

"말아 먹는 거야!"

 

 

"집안?" ㅋㅋㅋ 수근이가 하니까 더 웃김

 

 

별로 안웃던 아이린이 이런 아재 개그에 웃어버리네요 ㅋㅋ

 

 

정답은 시리얼이라고 합니다. 밥먹고 나면 꼭 먹어야 하고.. 만약 시리얼을 먹으면 밥을 꼭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ㅋㅋ 신기하죠? 그래도 살이 안찌나봐요.

 

자 아이린 과거사진 모음을 한번 보십시다..

 

아이린 성형전? 이런거 없습니다. 원래 모태미녀 입니다.

 

 

 

이건 아이린 과거 사진 중 중학교 시절인것 같습니다. 대구가 고향인데 그 지역에서도 얼짱으로 유명했었다고 해요.

 

 

 

귀여워 ㅋㅋ

 

 

와 이건 아이린이 초등학교 시절인것 같은데요.. 본명이 배주현..

 

초딩때 이정도면 뭐 레전설급 미모 아닌가요..

 

우리의 초딩졸업 앨범을 보면 ㅜㅜ

 

 

 

와 정말 여성스럽고 참하게 생겼네요!~!

 

 

남학생들이 얼마나 따라다녔을까요.. 대구에 미녀들이 많다던데.. 아이린은 그 중에서도 탑급인듯 합니다.

 

9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6살 헉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저는 끽해봐야 22살 정도로 봤는데..

 

 

 

별자리는 양자리~ 그리고 양띠! 대구 운암중학교- 학남고등학교 졸업했고, 여동생이 하나 있습니다. 레드벨벳으 리더이자 메인래퍼, 서브보컬, 리드 댄서

 

 

 

아이린 실제성격은 전형적인 A형 성격이라고 해요. 낯가림도 심하고 모르는 사람이 있으면 잘 웃지도 않는다고 해요. 멤버들이 그래서 처음에 차갑게 봤는데 친해지고 나서는 초딩같은 장난을 친다고 ㅋㅋ

 

섬세하고 배려심도 깊은데 예민한 부분도 있나 봅니다. 밤에 멤버들이 문닫을때 아이린 때문에 조심히 닫는다고 ㅋㅋ

 

 

 

아이린 과거사진 보니까 뭐.. 성형전이고 뭐고 거의 손대지않은 자연얼굴인거 인정! 정말 예쁜얼굴 입니다~ 실제 키는 158cm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미모는?

 

 

과거에 바비라고 불렸던 이유가 있네요~ 눈코입이 딱 적당하게 시원스러운 느낌. 그리고 얼굴도 작은편이고.. 아담한 몸 그리고 연예인들은 실제로보면 사진이나 방송에 나오는 것 보다 더 마른거 아시죠? 인형실물일듯

 

 

팬사인회에서의 아이린 모습 입니다. 팬이 찍은것 같은데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상콤해지네요 ㅋㅋ 눈이 참 이쁘게 생겼어요 자세히 보면 쌍커풀 수술은 하지 않은 자연산 같습니다.

 

 

 

무표정으로 있으면 조금 차가운 느낌이긴 하네요. 거기다 낯을 가리니 처음 만나는 사이면 상당히 어색할 것 같습니다.

 

 

분홍 머리도 잘 어울리던데 금발도 참 잘받네요. 피부가 워낙 하얘서..

 

 

이거 할로윈때 찍은거라고 합니다. 닥터 뭐시기 만화에 나오는 그 캐릭터 맞죠? ㅋㅋ 이런 컨셉으로 보니 또 귀엽네요. 아무리 봐도 20대 후반으로 보이지 않아요..

 

헐 아이린 피부 비결이 뭘까요..

 

SM엔터 사상 가장 많은 나이에 데뷔한 연예인이라고 하는데 잘됐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