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가 실검에 뜨는 날이 있군요 ㅋㅋ 이번에 최순실 단독 인터뷰를 진행한 세계일보 ㅋㅋ 대한민국 경찰 검찰도 찾지 못하는 최순실을 세계일보는 어떻게 인터뷰하게 되었을까요?

 

그리고 오늘 세계일보의 인터뷰가 거짓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도대체 최순실과 세계일보는 어떤 사이길래 유일하게 접촉을 했고.. 유리할 수 있는 보도를 해준걸까요?

 

역시 무당소리 듣는 사람이니 만큼 '종교'가 연결고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통일교-세계일보-최순실이 엮이는 이유!

 

 

 

 

 

 

이번 최순실 보도로 다시한번 최고의 뉴스로 떠오른 JTBC의 손석희 뉴스룸에서 최순실과 세계일보 사이의 인터뷰에 대한 반박이 있었습니다. 지금 한참 도주중인 최순실이 세계일보만 불러서 대화를 나눴는데..

 

'최순실은 태블릿pc를 쓸줄도 모른다.'

 

'지금 언론에 거론되는 사람들은 안면만 있을 뿐 잘 모르는 사람들이다.'

 

등등의 잘못된 보도들을 꼬집으며 세계일보 보도가 거짓일 가능성이 있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jtbc같이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언론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이런 뉴스를 할리는 없지요. 분명 뭔가 증거를 가지고 있으니 이렇게 대차게 나오는 것일테지요.

 

 

신기한게 원래 세계일보는 과거에 최순실 남편인 정윤회와 박근혜의 관계를 한번 보도했다가 세무조사 이야기가 나오는 등 사이가 좋지 않았을텐데 어떻게 하다 이렇게 가까워지게 된 것일까요?

 

 

세계일보 검색하면 통일교 함께 뜹니다.

 

 

찾아보니 세계일보는 통일교에서 창간한 신문이라고 나오네요. 국내 종합 신문 중에서 가장 적은 부수의 신문을 찍어내는 곳이 세계일보인데 어떻게 경영되는지 궁금하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물론 그 답은 통일교 재단이라 통일교 돈으로 세계일보가 운영이 된다는 말이네요.

 

매년 수십억에서 수백억까지 적자를 보고 있다는데.. 역시 종교 자금이 짱입니다.

 

 

 

세계일보는 작년, 2015년 1월달에 세계일보가 특급 정보를 공개하면 대통령이 하야해야할 수 있다고 굉장히 대담한 기사를 썼습니다.

 

 

그리고 청와대의 보복이라는 기사들이 나오는데.. 국세청이 세계일보의 주인인 통일교 세무조사를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게 얼마나 신기한 일이나면.. 원래 아무리 간큰 대통령이라도 함부로 종교는 잘 건들지 않거든요 ㅋㅋ 뭐 기독교와 불교, 천주교는 최대 종교 단체라 더더욱 못건들구요..

 

 

그러더니.. 세계일보 전 사장을 최순실이 이탈리아 대사로 추천했다는 기사가 나오네요 ㅋㅋ

 

 

 

그랬는데 조응천이 반대해서 무산됐다고 나오는군요.. 도대체 둘이 무슨 관계인지..

 

 

 

 

과거에 세계일보에서 최순실 남편 가지고 청와대를 향해 돌직구 던졌을때..

 

 

최순실이 독일로 건너가서 막 여기저기 도망다닐때 인터넷에는 통일교 쪽에서 도와주고 있는거 아니냐는 말까지 있었는데요..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여튼 세계일보 정윤회 관련 후속보도가 지지부진 했던거 보면.. 뭔가 딜이 있었나?

 

 

 

 

[출처 - 세계일보]

 

이렇게 불쌍해보이는 사진만 올리고.. 최순실이 마치 당하고 있는 양반인냥 인터뷰 내용들이 좀 그랬습니다. 저의가 뭘까요?

 

 

출국전에 찍힌 최순실 모습 입니다.. 세계일보에서 찍은 사진과 너무나 다르죠? ㅋㅋ

 

 

말투도 행동도 너무나 당당하고 네가지가 없는..

 

 

무서워...

 

 

아주 카메라도 손으로 치워버리고 문닫고 들어갈때도 열받아서 주체를 못하는 느낌으로 확 닫고 들어가더니.. 갑자기 세계일보랑 인터뷰할땐 아픈사람으로 나오네요.

 

아래 글 못보셨음 다같이 보세용

 

이화여대 최순실 딸 정유라 사진, 영상

 

무당 최순실 팔선녀

 

iccho, narelo 정호성 비서관 일베?

 



,